필랜드 에듀 대표님 인사말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 그리고  ‘에로 수오미넨’ 핀란드 대사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은 우리 유아 교육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한 해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교육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핀란드 유아교육 프로그램인 헤이스쿨스가 한국에 도입되었으며, 
이보다 앞서 아이 주도형의 창의적 미술교육인 필랜드 예술원이 획기적인 교육방식 만큼이나 파격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사고의 개발을 위해서 필랜드 에듀(주) 에서는 제 1회 헤이 핀란드! 필랜드 에듀와 함께하는 전국 어린이 창의 공모전을 개최하였으며, 전국적으로 25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자신들의 상상여행으로 지원하였습니다. 

본 대회는 총 상품 약 1500만원 규모의 최대 미술대회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필랜드 에듀(주)의 이번 미술대회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모든 응모작을 블라인드 심사로 아동미술 관련 전문가 5분, 비 전문가 5분, 총 10분의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채점한 결과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필랜드 에듀(주)에서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전국적인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하신 수상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상 작품

지승민
2019
산타가 늦은이유
여기는 핀란드의 산타마을 산타가 선물을 나누어 주어야 하는데 사우나에서 그만 잠이 들어 늦어버렸다.
12월 25일 새벽 12시 30분 큰일났다.
내가 핀란드로 여행을가서 산타를 깨워줘야지


최우수상 작품

최홍준
2019
김민진
2019

우수상 작품


장려상 작품